Project

포스코 그린빌딩 모니터링 시스템 완공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,840회 작성일 20-06-03 16:42

본문

포스코 그린빌딩 모니터링 시스템 완공



시앤시인스트루먼트(주)는 포스코와 연세대학교가 협약한 세계 최초의 에너지 절감 Green Building Monitoring System Project를 마무리하였습니다. 

 
이번 Project에서 시앤시인스트루먼트(주)는 에너지 절감 Green Building 관련해서 각 센서별로 적합한 위치를 찾아 설계하고, 다양한 센서 (온도, 습도, 조도 등)을 통해 건물이나 실별 온도를 측정함으로써 어떻게 제어 할 것인지 수 많은 회의를 통해 보완하는 작업을 하였습니다. 그리고 최종적으로 마무리 및 설계하였으며, 시앤시인스트루먼트(주)는 그린빌딩 시공의 선두 주자로 확고히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. 

 

특히 전남대학교 건축과, 서울시립 동대문청소년수련관, 구로청소년수련관, 종로노인종합복지관에도 BEMS, Green Building System 등을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.
 
전체 시스템을 한 업체에서 공급하기 때문에 시스템의 안정성은 물론 도입의 최대 이슈인 정확한 데이터 수집, 분석 제공 및 제어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실제로 에너지비용, 운영비용 절감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차별화된 시스템입니다.


특히 상술한 시스템은 신뢰성 있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EMS(분석, 제어)와 M&V(성과 분석)가 가능하기 때문에 실전적인 데이터 수집, 분석, 제어하여 에너지절감 가능한 Green Building/BEMS 시스템 구축을 원하는 Customer들에게는 최상의 솔루션으로 각광 받을 것입니다.
 
통계에 의하면 인류가 사용하는 전체 에너지의 50% 이상을 건축분야에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 현재와 가까운 미래에 직면하는 에너지/환경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서 이 분야에서 에너지 소비를 줄여야만 합니다.  


시앤시인스트루먼트(주)는 건축 설계, 기축 및 신축 건물에 이 시스템을 적용하여 에너지 사용량을 현재 보다 50% 이상 줄여 경비를 절감하면서 생태적이고, Healthcare 적인 공간 조성과 동시에 국가적 에너지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 Green Building/BEMS Total Solution 선도하는 기업으로 우뚝 서 고객 여러분의 그간의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. 

 

Green Building/BEMS Leading Company로써 지속 성장 가능한 세상 만드는 일에 더욱 정진하는 시앤시인스트루먼트(주)가 되도록 늘 최선을 다 할 것이며, 2014 년에도 푸른 말의 기상을 가지고 Green Building의 Energy Saving을 위해 힘차게 앞으로 전진 할 것이다.
 

 

작성 : 시앤시인스트루먼트(주) 홍보부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작성일 : 2014. 1. 17.(금)

 

Copyrightⓒ C&C Instruments Co., Ltd.

 

 

 

시앤시인스트루먼트(주) (www.cncinst.co.kr)
전자부품쇼핑몰 애니파츠 (www.anyparts.co.kr)   

 



[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22-07-15 15:44:09 공지사항에서 복사 됨]
[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22-07-15 17:14:03 공지사항에서 복사 됨]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